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덧글 0 | 조회 234 | 2023-04-18 17:58:16
시온코리아  




멕시코에 있는 스트리트 쇼핑몰 Playa del Carmen 지붕은 밝은 햇빛을 볼 수 있고 비가 와도 빗물에 젖지 않습니다.

스트리트 지붕은 비누거품 처럼 가볍고 투명한 건축소재가 대형 쇼핑몰 거리를 커버합니다.
이 투명지붕 소재로 사용된 FLUOSCRIM 복합 멤브레인은 방수가 되는 고순도 투명 원단입니다.
건축 소재로 사용되는 화학제의 변형 유연성을 활용하면 빌딩을 커버하는 콘크리트 소재의 한계를 극복합니다.

원단의 기포가 되는 메쉬 직조는 최소의 수량으로 구조를 떠받치며 회배당 최적 강도를 유지합니다.
이와 동시에 투명한 코팅 표면은 7 미터 거리에서 부터 인체 시각적으로 완전 투명 물질이 됩니다.
이러한 놀라운 효과를 특별한 가공 설비 없이 일반적 가공 기술인 고주파 웰딩으로 손쉽게 가능합니다.
동일한 FLUOSCRIM 소재는 물론 시온에서 공급하는 PVDF, TiO2 소재와도 결합 가공이 가능합니다.
콘크리트 소재로는 표현이 불가능했던 건축의 아름다움을 미적 상상에 따라 창조합니다.

FLUOSCRIM 은 최첨단 공법으로 만드는 가볍고 영구적인 건축 소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기존의 전통적 건축 소재인 철재나 유리 대비 10 배나 하중을 줄입니다.
어떠한 프로젝트에 사용되든 원단의 무게는 회배당 1 킬로그램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FLUOSCRIM 코팅 화학제는 98 % 이상 고순도 투명성으로 식물 광합성이 가능합니다.
십 수 년이 지나도 기후변화에 따른 황변이나 탈변색 없이 청결성을 유지합니다.
탁월한 셀프크리닝 기능과 소재 안정성은 건축 소재로 30 년간 기대수명을 실현합니다.

비누거품처럼 가볍고 영구적 건축 프로젝트를 기획하시는 업체는 연락주시면 샘플자료 전달해 드립니다.

시 온 코 리 아
경기 파주시 산남로 132번길 49-18
T. 031-942-0913
F. 031-624-5413
E. sioen@sioenkorea.com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